매일신문

주니엘, '쇼핑왕 루이' OST 세번째 주인공 '더 타임' 정오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주)리웨이뮤직앤미디어
사진. (주)리웨이뮤직앤미디어

가수 주니엘이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OST의 세번째 주자로 나선다.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고공행진 중인 '쇼핑왕루이' OST Part3 '더 타임(The Time)'이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쇼핑왕루이' 세 번째 OST에 참여하게 된 주니엘은 뛰어난 작사,작곡 실력과 함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많은 팬덤들을 형성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이다. 또한 최근 주니엘은 대만에서 열린 MTV '아시아뮤직스테이지'에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가수로 초정되는 영광을 얻었다.

세 번째 OST '더 타임(The Time)'은 음악을 맡은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화요비, 아이유, MC몽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작곡하였던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고, 걸그룹 F(x)의 멤버 엠버의 싱글 앨범 'On My Own'과 소나무의 '센스 넘쳐'의 작사를 맡았던 신예 작사가 이하진이 작사를 맡아 화제다.

여기에 아련한 추억에 감성을 젖게 하는 부드러운 피아노의 선율과 주니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곡의 완성도를 더하며 올 가을 '감성주의보' 발령을 예고하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