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탄2신도시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 多 갖춰야 뜬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동탄2신도시에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테라스하우스가 들어선다. 남해종합건설이 B9블록에 공급하는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가 그 주인공.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10개동 규모, 전용면적 84㎡ 총 147가구의 대단지 테라스하우스로, 문화‧교통‧교육‧생활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요소를 두루 갖춰다.

▲ 문화디자인밸리 내, 동탄신도시 중심입지에 들어서는 더 넓은 테라스하우스

이 단지는 커뮤니티 시범단지,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와 함께 동탄2신도시 3대 특별계획구간으로 꼽히는 문화디자인밸리 내에 들어선다. 동탄1·2신도시의 중심지역인 문화디자인밸리는 문화공간과 문화컨텐츠, 디자인산업 육성을 위해 캠퍼스 타운과 커뮤니티 플라자, 문화상업복합 특화거리, 스튜디오 주거타운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다양한 예술관련 축제 및 문화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교통 환경도 오는 12월 개통을 앞둔 KTX동탄역에서 약 1.2km 거리에 위치해 동탄역에서 SRT(Super Rapid Train)를 이용시 수서역까지 불과 12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며, 경기 평택과 부산, 광주, 목포 등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용인-서울 고속도로와 연결되는 동부대로와 동탄기흥로, 동탄신리천로, 동탄대로, 동탄순환대로(연내 개통예정) 등 도로교통도 좋으며, 동탄J.C를 통해 봉담-동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교육 여건 또한 초·중·고교 모두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특히 최근 선호도가 높은 국제고등학교가 도보거리에 있다. 인근에 학원중심 근린상가지역인 에듀몰 조성도 계획 단계에 있어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춘 단지로 주목받고 있으며, 단지를 둘러싸고 신리천과 근린공원, 오산천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도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테라스하우스로써의 장점도 갖췄다. 테라스로 인해 분양면적에 비해 훨씬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전 세대 남향 배치, 확장평면과 광폭테라스, 일반 아파트에 비해 높은 천정고, 집안 곳곳에 배치된 수납공간, 워크인클로젯으로 꾸며진 드레스룸 등으로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의 모델하우스는 화성시 방교리 29-1번지에 지난 9월 말 오픈했으며, 주말에만 2만5,000여명이 몰리는 등 뜨거운 열기를 보이고 있다. 입주는 2018년 4월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