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섹션TV' 이시영, 양세형 이상형 지목 "재미있는 사람 좋아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화면캡처

'섹션' 이시영이 화끈한 고백을 했다.

9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배우 이시영과의 단독 인터뷰가 그려졌다.

이날 이시영은 "드라마 촬영 때문에 복싱을 배우기 사작했는데 어느날 감독님이 드라마가 무산됐다고 하더라"라고 복싱을 배우게 된 계기를 말했다.

이시영은 이어 "복싱을 배운 지 2~3개월쯤 됐을 때 그런 얘기를 들었으면 많이 속상했을 텐데 4~5개월째에 복싱이 좋아지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시합에 나가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복싱의 매력에 심취한 일화를 전했다.

특히 이시영은 '이상형 월드컵'에서 배우 정우성, 유승호, 박보검, 하정우 등을 제치고 개그맨 양세형을 이상형으로 지목에 눈길을 끌었다.

이시영은 "재미있는 사람을 좋아하는 편이다"라며 양세형의 개인기를 따라해 폭소케 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