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혼술남녀' 공명, 박하선과 달달한 백허그 포착! '마성의 직진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 진공명 역으로 출연 중인 공명이 박하나 역의 박하선을 백허그한 스틸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공개된 사진에는 아련한 눈빛으로 박하선을 끌어안은 공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동안 극 중 박하선(박하나)을 향해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드러냈던 공명의 얼굴에서 애틋함이 묻어나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하석진이 박하선에게 취중 고백을 해 이들의 삼각 로맨스가 더욱 심화된 가운데, 공명이 박하선을 와락 끌어안은 모습은 극의 흥미를 더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혼술남녀'에서 공명은 새싹 공시생이자 패기 넘치는 연하남 진공명 역을 맡아 애교가 많은 귀여운 매력부터 박력 넘치는 상남자다운 모습을 선보이며 화수분 같은 매력으로 전국 누나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밀당 없는 직진 사랑법으로 여심을 들썩이게 하는 공명의 모습은 오늘 밤 11시 tvN '혼술남녀' 11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