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피땀눈물' 컴백하자 마자 올킬 "첫 소절에 소름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방탄소년단
사진.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의 컴백 소식이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궜다.

방탄소년단은 10일 자정 정규 2집 '윙스(WINGS)'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방탄소년단의 이번 타이틀 곡 '피땀눈물' 뮤직비디오에 대한 네티즌들의 호평이 쏟아졌다.

더불어 신곡 '피 땀 눈물'은 10일 오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장악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나 발라드 장르가 강세를 보이는 가을임에도, 댄스로 음원사이트 1위를 기록한 만큼 그 올킬의 의미는 뜻깊다.

방탄소년단의 올킬은 그들에 대한 대중의 신뢰도가 이미 높아졌다는 것을 의미했다. 방탄소년단은 힙합 아이돌로 데뷔해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며 점차 시간이 흐를수록 성장했다.

해당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앓다 죽을 방탄소년단"(kgyk****)"첫 소절에 소오름이"(연주***) "근데 진짜 전곡이 다 좋은 앨범은 오랜만이다"(ssg9****) "석고상이 너무 부럽습니다"(진경***) "여러분 방탄하세요 왜 안해요?"(Mo****)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