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DJ 콘서트'에 래퍼 비와이와 샤이니 종현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10일 오후 MBC '2016 DMC페스티벌 라디오 DJ 콘서트'에서는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 래퍼 비와이가 등장했다.
이날 비와이는 'The Time Goes On'를 부르며 화려하게 무대에 등장해 팬들을 열광케했다. 'The Time Goes On'은 지난 2015년 3월 발매 된 비와이의 정규 앨범에 수록된 곡. 이 곡은 '쇼미더머니5'에 비와이가 출연한 이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비와이는 'The Time Goes On' 무대를 마친 뒤 'Day Day'를 열창했다. 'Day Day' 무대에는 박재범 대신 샤이니의 종현이 등장해 비와이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Day Day'는 비와이가 '쇼미더머니' 출연 당시 힙합 레이블 AOMG의 그레이, 박재범과 함께 작업하였으며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대중을 사로잡은 곡이다.
한편, 비와이는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Waltz'를 발매하며 데뷔,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하여 출중한 실력을 탑재한 래퍼로서 대중들에게 강렬하게 그를 각인시켰다.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 비와이는 현재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기를 톡톡하게 실감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