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혼술남녀' 다이아 멤버 전원 '깜짝 등장' 정채연 지원사격 '깨알 재미 기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K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MBK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다이아가 '혼술남녀' 정채연을 적극 지원사격하기 위해 나섰다.

최근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제작진은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전원이 혼술남녀 15회에 깜짝 등장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다이아 멤버들이 '혼술남녀'에서 출연하게 되는 구체적인 에피소드나 캐릭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했다.

현재 드라마 '혼술남녀'에서는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명문대 문과를 졸업했음에도 불구, 높은 취업의 벽에 부딪혀 좌절하고 안정적인 공무원에 도전하게 된 시대의 희생양 '채연'역을 맡았다.

앞서 '혼술남녀'에는 김희원, 하연수, 샤이니 민호, 전소민, 조권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감칠 맛 나는 연기로 톡톡한 감초 역할을 했다.

추후에는 김지석, 장우혁, 'SNL 크루'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깨알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이아 멤버들이 '혼술남녀'에 카메오로 출연해 공시생 정채연과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다이아가 카메오로 출연하는 tvN 드라마 '혼술남녀'는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