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이 '겟잇뷰티' 토킹미러에 출연해 "일 할 때는 화려한 여배우로, 일상에서는 내추럴하게 지내며 이중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 출연한 한지민은 나이를 거스르는 청순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토킹미러'가 스타들의 뷰티 시크릿을 파헤치는 코너인 만큼, 한지민은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 '이중 뷰티 비법'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지민은 토론토 국제영화제 참석 당시 찍었던 셀프카메라를 공개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한지민은 평소 얼굴이 잘 부어 고민이라며 '부종 제거'를 뷰티 포인트로 꼽았다. 이와 더불어 그는 그간 밝히지 않았던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쿨하게 공유하며 동안 피부 비법을 전수했다. 부종 완화에 탁월한 '바나나 식초' 디톡스 레시피와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살리는 '퇴근길 메이크업' 비결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얼굴에는 살아왔던 과정이 묻어 나기때문에 쉽게 짜증내거나 화를 내지 않는다고 말하며 힘든 일이 있어도 많이 웃는 것이 나만의 동안 노하우라고 밝혀 토킹미러 하우스를 훈훈한 분위기로 물들였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0%선 붕괴…20대 부정 평가 높아
정동영 "대북 민간접촉 전면 허용…제한지침 폐지"
진성준 제명 국회청원 등장…대주주 양도세 기준 하향 반대 청원은 벌써 국회행
李대통령, 과한 수사 제동…李경북도지사 첫 사례 되나
이재명 "말 안하니 진짜 가만히 있는 줄 알아, 치아도 흔들려"…관세협상 침묵 이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