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진영, 아이오아이 1위 '너무너무너무' 축하 "정말 바쁜 와중에도 밝게 웃으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박진영 인스타그램
사진. 박진영 인스타그램

아이오아이의 신곡 '너무너무너무'의 작사, 작곡을 맡은 박진영이 음원차트 1위 소식에 축하의 메세지를 전했다.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YP #IOI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축하해 얘들아! 다들 정말 바쁘고 힘든 와중에도 밝게 웃으며 열심히 하던 모습들이 생각나네^^♡ IOI with JYP finally! Ya ready?Congratulations girls! Always having a smile on your faces through those heavy schedules and hard work, I'm so happy for you ♡ : )" 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아이오아이의 신곡 '너무너무너무'와 '잠깐만'이 각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3위에 올라 있는 것을 캡처해 게재했다.

해당 차트에서 아이오아이는 크러쉬의 '어떻게 지내'를 앞서고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팬들은 "아이오아이 노래 너무너무너무 좋다" "그만큼 진영오빠 열심히 일 했었죠? 오빠도 많이 수고하셨어요" 라며 열띤 호응을 보냈다.

아이오아이는 이날 0시 두 번째 미니앨범 '미쓰 미(miss me?)'를 발매, 두 번째 완전체 활동에 돌입했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한 '너무너무너무'는 그가 그동안 참여했던 곡들 중 가장 빠른 리듬에 화려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져 상큼 발랄한 느낌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