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님과 함께2' 김가연, 윤정수-김숙 부부에 정자, 난자 냉동 보존할 것 권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JTBC
사진출처-JTBC '님과함께 시즌2 -최고의사랑' 방송 캡처

18일 방영된 JTBC '님과함께 시즌2-최고의사랑' 에서는 윤정수-김숙 부부가 김가연-임요환의 보금자리를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가연은 돌잔치 선물을 준비해 온 윤정수-김숙 부부에 "둘이 빨리 (아기) 낳아라. 선물 돌려주겠다" 라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김 부부에게 정자, 난자를 냉동하라 권하며, 자신들도 정자, 난자를 얼려 보존하고 있다며 윤-김 부부를 당황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가연-임요한의 붕어빵 딸 하령이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숙, 윤정수은 자신들을 보고는 연신 눈물을 터뜨리는 하령이의 모습에 어쩔줄 몰라하며 쩔쩔맸다.

한편 JTBC '님과함께'는 스타들의 '리얼 결혼 생활기' 를 보여주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9시 30분 시청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