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혼술남녀' 황우슬혜, 짠내유발 만취 연기 '망가져도 괜찮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제공
사진. tvN 제공

배우 황우슬혜가 망가짐도 불사하고 파란만장 '짠내유발' 만취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18일 tvN '혼술남녀'에서는 황우슬혜가 '진이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날 황우슬혜는 동료들과 동행한 등산에서 진정석(하석진)과 박하나(박하선)의 비밀연애를 눈치챘다. 그는 오랜 연인과 이별하였기에, 자신도 모르게 부러운 감정을 퉁명스럽게 표출했다.

이후 속상한 마음에 술을 잔뜩 마신 황우슬혜는 풀려 버린 눈과 꼬여버린 혀로 짠내를 유발하는 술 주정을 하여 귀여운 웃음을 짓게 만들었다. 한편으로는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왠지 모를 측은함으로 짠하게 만들었다.

결국 황우슬혜는 귀가하는 택시 안에서 하나를 축하해주지 못하는 미안함과 복합적인 감정이 뒤섞여 눈물을 쏟아내고 말았다. 망가짐을 불사한 만취 연기는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었고 절절한 눈물 연기까지 소화하며 다채로운 감정선을 표현해냈다.

황우슬혜는 사랑 앞에 자존심 따위는 필요없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빙의해 실감나는 생활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귀여운 댄스 본능에 이어 짠하면서도 코믹한 술주정까지 단·짠을 오가는 황우슬혜 표 생활연기가 '혼술남녀'의 인기 견인차 역할까지 톡톡히 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