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개통 예정인 미사역 도보 2분 거리에 들어서는 '미사 스타파크'가 분양중이다. 스타파크 상가는 서울 도심에서 진입하는 메인 대로변 사거리 코너 상가로 수변 상권과 연계된 초입에 위치해 있다.
미사중심상업지역 업무 1-1에 들어서며 지하 4층~ 지하 1층은 주차장, 지상 1층~ 지상 5층 근린생활시설, 지상 6층~ 지상 17층은 업무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5m의 테라스 공간이 제공된다.
상가 바로 옆 연결 통행로가 있는 인근 수변공원은 올해 10월 조성이 끝날 예정이며 공원 내에는 공연장, 오색분수, 물놀이장,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되어 많은 유동인구를 확보했다. 또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이 오픈을 앞두고 있고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코스트코와 이케아 입점 예정 등 다양한 개발호재와 풍부한 배후수요로 상가의 미래가치가 특히 높다.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에서 연장하여 강일역, 미사역을 경유 하남시 창우동까지 5개의 신설 역이 2018년 개통 예정이며 지하철 9호선도 연장계획이 확정 되었다. 서울~세종간 고속도로 발표로 구리시~서하남~용인~안성~세종시까지 소요시간이 1시간 단축될 전망이다.
미사 스타파크는 2016년 7월 착공하여 2018년 3월 준공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급훈 '중화인민공화국'... 알고보니 "최상급 풍자"
"이혜훈 자녀들, 억대 상가 매매…할머니 찬스까지" 박수영 직격
'내란 우두머리' 혐의 윤석열 전 대통령 결심공판 시작
北 "韓, 4일 인천 강화로 무인기 침투…대가 각오해야"
"너 똥오줌도 못 가려?" 이혜훈, 보좌진에 '고함' 폭언 녹취 또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