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세상에 이런 일이' 30초만에 책 한권 뚝딱! "이게 진짜 가능한 일이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일 방송된 SBS '세상에 이런 일이' 에는 30초 만에 책 한권을 읽어내는 14세 이상준 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상준군은 231페이지의 책 한권을 33초만에 읽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더 놀라운 것은 속독 중 읽었던 문장 한 줄의 페이지수를 정확히 찾아내는 상준군의 모습이었다.

한편, 믿기지 않는 속도에 놀란 제작진은 문제를 준비해 상준군을 테스트 했다.

하지만 40초 만에 읽었다는 사실이 무색하게, 그는 제작진의 낸 10문제 중 무려 9문제를 맞추며 눈길을 끌었다.

놀라운 상준군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언어영역은 무조건 100점이겠네", "소름", "이게 가능한가?", "와 .." 라며 연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