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가을 환절기 대비 아기용품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세균·진균 무검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 아기물티슈가 지난 10일 한국화학융합시험 연구를 통해 세균·진균 무검출 판정 후 안전성을 입증하면서 부모들의 신뢰를 받았다.

9월 가습기 살균제 및 세균 검출에도 어쩔 수 없이 사용해야 하는 육아위생용품인 만큼 안전한 물티슈로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가습기 살균제 사건 이후 몇 차례 품절되며 입고 문의가 쇄도한 바 있다.

현행 화장품법상 CMIT·MIT 혼합물은 발작·알르레기 반응 등 화장품에 대한 이상반응 우려가 있어 물티슈에 사용할 수 없으며 세균·진균으로 발생되는 질환 역시 면역력이 약해진 틈을 타 피부를 침범하고 더 활발한 활동을 통해 피부질환을 초래하게 된다.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한국화학융합시험 KTR 기관을 통해 유해화학물질 안전검사 결과 CMIT·MIT·세균·미생물 외 13여종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한 물티슈로 알려져 있다. 특히 환절기에 날씨가 급격히 변할수록 면역력이 약한 아기 피부는 더욱 섬세한 케어를 필요로 한다.

알로에베라잎·꿀 추출물·피부 진행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을 담아 약한 아기 피부에도 촉촉한 사용감을 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