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그룹 블락비 바스타즈가 1년 6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24일 자정 블락비 바스타즈는 새 앨범 선공개곡 '이기적인 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전작 '품행제로'의 강렬하면서 파워풀한 음악적 이미지를 탈피, 이번 신곡 '이기적인 걸' 에서는 드라마틱한 반전미를 더해 팝댄스 장르와 재즈 느낌을 가미한 세련된 멜로디를 더했다. 멤버 피오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기적인 걸'은 남자와 여자의 관계에서 반복되는 비슷한 감정, 연애 과정 흔히 발생하는 같은 실수에 대한 궁금증들을 가사에 녹였으며, 특히 대담하고도 솔직한 스토리텔링으로 누구나 공감하게 만든다.
뮤직비디오는 복고풍 컨셉트로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블락비 바스타즈 멤버들은 리듬게임 속으로 들어가 복고풍 스타일링을 완벽히 재해석하며 흥이 절로 느껴지는 댄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기적인 걸'을 비롯해 앞으로 공개될 새 앨범에는 블락비 바스타즈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된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그간 솔로 활동을 펼쳐온 멤버 외에도 피오, 유권, 비범 등 블락비 바스타즈 멤버들 역시 음악적으로 상당히 성장했음을 입증해주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블락비 멤버들의 음악성을 대중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이기적인 걸' 선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펼치게 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