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혼술남녀' 형제의 난 시작? 박하선, 하석진-공명 형제관계 눈치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tvN
사진출처-tvN '혼술남녀' 방송 캡처

24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에서는 진정석(하석진분)과 공명이 형제인 사실을 알게 되는 박하나(박하선)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나의 눈물을 본 공명이 정석을 찾아가 "형이 사람이야? 이럴거면서 샘(박하선)은 왜 만났어, 왜 만나서 상처를 주냐고 이기적인 새끼야!" 라 분노한다.

이 광경을 목격한 하나는 "뭐에요 두 사람? 진 교수님이 네 형이야?" 라 묻게 되며 두 사람이 형제인 사실을 알게 된다.

이로써 정석-하나-공명의 삼각관계가 급물살을 탈 것으로 보여 지면서 보는 이들의 기대감은 커져가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는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