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냉장고를 부탁해' 2주년 특별 이벤트로 '공개 방송' 진행한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JTBC
사진출처-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가 2주년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15분 요리에 궁금한 점이 많은 시청자들을 상대로 공개방송을 진행하는 것.

2주년 공개방송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으며, 추첨을 통한 100명만이 공개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냉부해' 제작진은 "15분 요리대결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 라 밝히며 공개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오늘 밤(24일)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 에는 중국판 '냉부해' MC를 맡게 된 갓세븐 멤버 '젝슨'과 글로벌 예능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주니어-M 멤버 '헨리'가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 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