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라디오스타' 김완선, 박수홍과 자연스러운 스킨십 "실제 커플 같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김완선이 계속되는 박수홍과의 커플모드로 다시 한번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오는 26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불타는 라스' 특집 2부로 강수지-김완선-박수홍-김수용이 출연한다. 이들은 이번 주에도 김국진-강수지 커플의 한층 더 깊고 진해진 러브스토리 공개로 초특급 토크를 펼칠 예정이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무엇보다 김완선은 지난주 박수홍과 의외의 케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데 이어 이번 주에도 박수홍과 '말티즈 커플'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김완선과 박수홍은 실제 커플을 뛰어넘는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한 박수홍은 녹화를 마무리할 때까지도 "(눈이) 어쩜 그렇게 반짝반짝 해요?"라고 말해 김완선을 수줍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김완선은 홍콩의 유명인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던 사연을 고백해 모두를 핑크빛 감성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그는 '나랑 결혼해줄래?'라는 문구가 새겨진 특별한 선물을 받았음을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이처럼 김완선의 이번 주에도 이어지는 박수홍과의 케미와 홍콩 유명인에게 받았던 로맨틱 프러포즈는 오는 26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불타는 라스 특집 2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