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엠제이인터내셔널은 지난 14일 금요일 창원시 번화가인 상남동에 무한리필고기집 '말짜네생고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말짜네생고기는 무한리필 고기집으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 정책을 펼쳐 무한리필 품목을 늘리는 한편 가격대비 최상의 품질로 일명 '다 퍼주며 고객잡기'에 나섰다.
무한리필 품목으로는 생삼겹살(냉동x), 생목살(냉동x), 양념돼지갈비, 양념목전지, 제철에 맞게 차려진 과일 등을 제공한다.
엠제이인터내셔널의 두 번째 프랜차이즈 브랜드 첫 주자이기 때문에 과감한 메뉴투자로 고객들을 유치하겠다는게 전략이다. 1인당 12,900원이면 위의 다양한 메뉴들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낮에는 점심특선 7,900원에 양념목전지, 뚝배기된장찌개, 생선튀김, 무라사키튀김, 군만두, 삶은 달걀, 계절과일 등 여러가지 음식을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다. 아울러 한꺼번에 150명 이상을 수용 할 수 있는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 회식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식재료를 살펴보면 냉동육을 사용하지 않고 생삼겹살, 생목살을 사용한다. 질 좋은 고기를 선별하여 무한리필 고기집은 품질이 떨어진다라는 편견을 깨고 착한 식당으로 거듭나겠다는게 본사의 방침이다.
일반 고기집과는 다른 인테리어도 특징적이다. 조용한 곳에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공간부터 오픈주방을 만들어 깨끗하고 질 좋은 메뉴들을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한다. 전체적으로 오말짜비어의 디자인 컨셉을 반영하여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말짜네생고기 본사의 관계자는 "우리는 손님 테이블에 나간 고기는 어떠한 경우도 재사용하지 않으며 고기 매입과정부터 까다로운 절차를 거친다"며, "이 매장에 곳곳에 모든 직원의 피와 땀이 들어간 만큼 반드시 성공시키겠다" 고 전했다.
가맹관련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