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 혼자 산다' 최덕문, 예능 첫 출연! 역대급 '돌싱 프로살림꾼' 강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명품 조연배우 최덕문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예능에 첫 출연을 하며 역대급 돌싱 프로살림꾼으로 자리매김한다.

오는 28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79회에서는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한 3천만 배우 최덕문의 돌싱 라이프가 전격 공개된다.

최덕문은 혼자 산지 5년 반 정도 됐다고 밝힌 가운데, "저 결혼 한 번 했었어요, 한번 갔다 왔습니다"라고 '돌싱(돌아온 싱글)'임을 스스럼없이 밝히는 등 꾸밈없는 리얼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공개된 스틸 속 최덕문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양배추를 손수 갈아 만든 특제 건강음료를 마시고 있는가 하면, 압력 밥솥이 뿜어내는 김에 얼굴을 보습하며 자기 관리에 극진히 힘쓰는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최덕문은 "이 나이쯤 되면 그냥 '즙 인생'인거야"라며 홍삼즙, 매실즙 등 몸에 좋은 즙이란 즙은 모두 챙겨먹어 흡사 아버지들의 익숙한 모습을 떠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반면 최덕문은 냉장고 속 반찬 통을 각 맞춰 정리하는가 하면, 무릎이 멍들 때까지 바닥 청소를 하는 등 나 혼자 사는 남자들의 이미지와 반대 되는 무결점한 모습으로 역대급 '프로살림꾼'에 등극한 것으로 알려져 그의 돌싱 라이프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과연 '자기 관리甲' 최덕문의 돌싱 라이프는 어땠을지 오는 28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