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위스키 임페리얼, 전극진·박진환 작가와 손잡고 웹툰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다음 웹툰 시리즈인 '4 버디스'의 첫 편을 30일 공개한다.

'4 버디스'는 30대 중반의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명의 친구들이 12년의 진정한 우정을 바탕으로 만들어 나가는 소소하지만 진실된 일상의 모습들을 10편의 시리즈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임페리얼은 평범하지만 진정한 일상을 살아가는 30, 40대에게 즐거움을 주고 의미있는 웹툰을 만들자는데 뜻을 모아 유명 만화가인 전극진, 박진환 두 작가가 손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전극진 작가는 대한민국 대표 무협 액션물로 꼽히는 '열혈강호'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두 작가가 협업으로 선보인 '트리니티원더' 시리즈도 최근 인기리에 연재돼 임페리얼 브랜드 웹툰 '4 버디스'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는 것이다.

작가들은 '임페리얼 12'가 최소 12년 이상 숙성된 스카치 위스키 원액들로만 블렌딩해 깊이 있는 가치를 더하듯이 30, 40대 남성들이 친구들과 쌓아온 우정도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이를 더하는 모습을 즐겁고 유쾌하게 그려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4 버디스'는 30일 첫 편 공개를 시작으로 10주간 매주 일요일마다 연재되며 임페리얼 페이스북 사이트(www.facebook.com/Imperialkorea)에서도 만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