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다크나이트' 7월 재개봉 확정, 배트맨 탄생일 기념..故 히스레저 다시 본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안다미로 페이스북
사진.안다미로 페이스북
사진.안다미로 페이스북
사진.안다미로 페이스북

영화 '다크 나이트' 오는 7월 재개봉 소식을 알렸다.

영화사 안다미로 측은 27일 페이스북을 통해 "'다크 나이트'가 재개봉한다"라 알렸다, 이어 '5월 27일' 배트맨 탄생일을 맞아 티저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5월 27일은 DC에 배트맨이 처음 등장한 날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강렬한 조커 캐릭터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Why so serious?"라는 조커의 명대사가 그려졌다.

'다크 나이트'는 2008년 8월 국내 개봉했다. 당시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인 故 히스 레저의 유작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그해 1월 갑작스럽게 사망했다. 이후 2009년 2월 히스 레저 사망 1주기를 맞아 추모의 의미로 재개봉했다.

'다크나이트'는 여러 편의 배트맨 시리즈 중 명작으로 손꼽히며 故 히스 레저의 조커 열연은 압권이다. 그는 '다크 나이트'로 고인으로는 드물게 제81회 아카데미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한편 '다크나이트' 재개봉 사실에 국내 팬들도 기쁨을 감추기 못했다. "7월에 매일 영화관갈래" "무조건 봐야해" "컴퓨터에서 그만보고 모두 영화관으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크나이트'가 개봉하는 7월에는 '다크나이트' 감독인 크리스토퍼 놀란의 '덩케르트'가 개봉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