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 무아지경 김연아 따라잡기 '폭소만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의 무아지경 김연아 따라잡기가 펼쳐진다.

오는 1월 7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08회는 '다시 태어나도 우리'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설아-수아-시안은 2월 개최되는 평창올림픽을 응원하기 위한 홍보 영상을 직접 제작하게 된다. 평창올림픽 뺨치는 설수대의 열정 '리틀 올림픽'이 안방극장을 유쾌함으로 물들일 예정.

설아-수아-시안은 피겨여왕 김연아 따라잡기에 도전한다. 공개된 사진 속 검은색 쫄쫄이 의상에 레이스 치마를 입은 시안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시안이는 의상부터 포즈, 표정까지 김연아에게 완벽 빙의했다. 손 끝까지 혼신의 열연을 펼치는 시안이의 모습은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이날 설수대는 '죽음의 무도' 음악에 맞춰 격정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폴짝폴짝 점프는 기본, 학다리 포즈도 우아하게 뽐내는 등 김연아 따라잡기 릴레이를 펼쳤다고. 화제를 모았던 엔딩 포즈도 깜찍하게 재연했다. 김연아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열심히 흉내 내는 설수대의 모습에 아빠 이동국은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설수대는 쇼트르랙, 봅슬레이, 스키점프 등 동계올림픽 종목도 완벽 마스터했다. 설수대는 노란 헬멧을 쓴 채, 실제 쇼트트랙 선수가 된 것처럼 바닥을 가로지르며 경기를 펼쳤다. 아빠 이동국은 실감나는 경기 체험을 위해 온몸을 바쳐 설수대와 놀아줬다고. 땀이 뻘뻘 나도록 즐거웠던, 설수대의 평창올림픽 따라잡기 영상은 과연 어떻게 완성됐을까.

김연아에게 완벽 빙의한 설수대의 평창올림픽 홍보 영상 찍기는 1월 7일 오후 4시 50분부터 방송되는 '슈돌' 20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