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특별기획 '시크릿 마더' (연출 박용순/ 극본 황예진) 속 뇌섹녀 의사 손승우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남심을 저격하는 도회적 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
오늘 10일(일) 오전, 손승우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SBS <시크릿 마더> 촬영 열일 중! 냉기 뿜뿜 차도녀의 정석 손승우씨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시크릿 마더' 촬영에 한창인 손승우의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손승우는 의사 가운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극중 프로페셔널한 정신과 의사 '신세연' 의 매력을 가감없이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보기만 해도 싸늘한 표정 연기와 '신세연' 특유의 도도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 것.
더불어 손승우는 의사 가운을 입지 않았을 때도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차도녀의 정석다운 세련된 투피스로 시크 스타일링을 뽐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매회 차가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손승우가 열연 중인 SBS 주말특별기획 '시크릿 마더'는 매주 토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김현지, 국감 첫날 폰 2번 바꿨다…李 의혹때마다 교체 [영상]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