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U-16 축구대표팀, 해외 전훈…AFC 챔피언십 준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는 9월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16세 이하(U-16) 챔피언십 우승을 노리는 축구대표팀이 해외 전지훈련에 나선다.

김정수 감독이 이끄는 U-16 대표팀은 5일부터 18일까지 AFC U-16 챔피언십을 준비하기 위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전지훈련을 진행한다.

이번 전지훈련에는 총 26명이 참가한다.

U-16 대표팀은 전훈 기간 4차례 연습경기를 치를 예정이며, 5일 인천공항으로 출국한다.

한편, 한국은 지난 대회 우승팀인 이라크를 비롯해 호주, 아프가니스탄과 같은 D조에 편성됐다.

챔피언십 4위까지 2019년 페루에서 열리는 국제축구연맹(FIFA) U-17 월드컵에 나갈 수 있다.

 

◇ U-16 축구대표팀 전지훈련 소집 명단(26명)

▲ 골키퍼: 신송훈(금호고), 김기훈(매탄고), 황재윤(군포중)

▲ 수비수: 손호준(매탄고), 이준석(신갈고), 김륜성(포철고), 방우진, 이태석(이상 오산고), 홍성욱(부경고), 오혁재(방송통신고), 윤진서, 이주성(이상 영생고)

▲ 미드필더: 강영석(영생고), 서재민, 박성훈(이상 오산중), 우성봉, 백상훈(이상 오산고), 윤석주(포철고), , 조진호(금산중), 최강민(현대고)

▲ 공격수: 이경운(현대고), 정상빈, 김동현(이상 매탄고), 홍윤상(포철고), 문준호(충남기계공고), 최민서(포철고)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