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마무 화사와 솔라의 '흥' 넘치는 한 끼 도전이 공개된다.
25일 방송될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마마무의 솔라와 화사가 밥동무로 출격해 동대문구 장안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녹화 당시 솔라와 화사는 실제 장안동에 거주하고 있으며 소속사 역시 장안동에 위치해 도전 동네와 인연이 깊다고 밝혔다. 이경규 역시 "우리나라 영화사 중 유일하게 장안동에 등록된 영화사"라고 자신의 영화사를 소개하며 동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솔라와 화사는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비글 콤비'로 활약했다. 장안동 주택가를 탐색하던 중 정겨운 골목에 다다른 네 사람은 옛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다. 화사는 "이런 곳에선 놀아줘야 한다. 우리가 게임을 준비해왔다"라며 다짜고짜 게임을 제안했다.
화사는 "삼촌들과 사이가 두터워질 필요가 있어서 준비한 게임"이라고 소개하면서 '자기 게임'부터 '이미지 게임' 등 각종 젊은이들(?)의 게임을 하나씩 풀었고, 규동형제는 복잡한 게임 방법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비글 콤비' 솔라와 화사의 흥 넘치는 한 끼 도전은 이날 밤 11시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