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뷰티Talk] 설인아, 드라마 속 맑고 선명한 '레드 립스틱' 화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내일도 맑음
사진. 내일도 맑음

KBS 1TV 저녁 일일드라마 ''이 중반으로 접어들면서 극중 강하늬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설인아의 물오른 미모가 연일 화제다.

이와 함께 극중 편안한 차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미모를 한껏 돋보이게 해주는 립 컬러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61회 방송분에서는 강하늬(설인아)와 박도경(이창욱)의 첫 데이트 장면이 그려졌다. 첫 데이트의 설레임을 연출하기 위해 강하늬(설인아)는 메이크업 하는 장면을 선보였고, 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을 잃지 않는 극중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맑고 선명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선택했다.

사진. 내일도 맑음
사진. 내일도 맑음

설인아가 사용한 립스틱은 코리아나 화장품의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립스틱 18호 도쿄레드로 알려졌다.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토마토 레드 컬러로 장시간 예쁜 색감과 보습을 유지해주면서 탱탱해 보이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셀광 립스틱으로 유명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 제품은 설인아씨가 평소 스케줄 소화 시 사용하는 애정템으로, 얼마 전 자사의 한마음대회 깜짝 방문 시에도 도쿄레드 컬러를 좋아해 행사 당일 직접 바르고 나왔다고 인터뷰하기도 했다"라며, "설인아씨가 방송 프로그램에 등장할 때마다 립 컬러에 대한 시청자와 팬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라비다 립스틱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설인아 립스틱으로 알려진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립스틱'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www.beautycenter.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