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인생술집'에는 여심을 저격하는 훈남 배우 오만석, 김동완, 이규형, 유연석이 출연한다.
먼저 '인생술집' 최다출연을 기록하고 있는 오만석과 이규형은 과거 오디션에 얽힌 사연을 공개한다. 오만석이 한 뮤지컬을 연출할 당시, 이규형을 오디션에서 떨어뜨린 것. 이규형은"형이 개인적인 자리에서 나에 대해 엄청나게 칭찬을 해주셨다. 그래서 이렇게 칭찬해주실 거면 그 때는 왜 떨어뜨리셨냐고 물어봤다"고 말했고, 이에 오만석은 "까맣게 있고 있다가 뒤통수를 얻어맞은 것 같은 기분"이었다며 이규형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평소 말을 잘 놓지 않는다는 김동완은 이규형이 무서워서 말을 놓게 되었다고 깜짝 고백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규형은 "말을 놓기로 한 다음 날 동완이 형이 바로 '규형 씨'라고 말을 하시기에 되물어봤을 뿐"이며 당시 상황을 재연하자, '인생술집' MC들은 '<비밀의 숲> 속 악역을 다시 보는 것 같다'며 웃음을 터뜨린 것.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해롱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규형은 예능 첫 나들이에 나선다. 함께 출연한 동료들은 이규형의 특이한 성격을 폭로했는데, 단체 채팅방에서 밤에 뜬금없이 "한강에서 번개하실 분?"이라며 카톡을 보낸다는 것. 이규형은 "나름 친해지고 싶어 생각해 낸 방법"이라며 애써 변명했지만 이규형의 특이한 성격 폭로전이 이어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국에서 초연하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로 오랜만에 뮤지컬로 관객과 만나는 유연석은 작품 속 노래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유연석이 연기했던 '미스터 션샤인' 속 '구동매' 캐릭터를 좋아했던 한혜진을 바라보며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선물해 현장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tvN 'NEW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오만석-김동완-이규형-유연석 편은 8일(목), 15일(목) 2주에 걸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