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너의 돈소리가 들려', 덕업 일치 특집..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tvN '너의 돈소리가 들려'(연출: 박소연)이 '덕업 일치 CEO'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주 첫 방송된 대반전 머니 서스펜스 tvN '너의 돈소리가 들려'에서는 진짜 '머니 마스터'를 찾아 나가는 돈소리 판정단의 모습이 그려졌다. 극 말미, 정체가 밝혀지고 4명의 머니 마스터 모두 진짜였다는 사실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에게 반전어린 소름을 안겼다. 특히 네잎클로버, 부동산, 주식 등 다양한 경제 DNA를 활용한 방법으로 부자 반열에 오른 머니 마스터들의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이날 역시 색다른 방법으로 재산을 모은 머니 마스터들이 등장할 예정. 시계, 고기 등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 혹은 분야를 심도 깊게 파던 중 이를 활용해 돈을 모은 이들 중 진짜를 찾아내야 한다. 과연 이날 펼쳐질 또 하나의 반전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날 또한 고수팀, 하수팀으로 나뉘어 추리를 해나가는 돈소리 판정단의 모습도 웃음을 안길 예정. 특히 이날 자신 고깃집의 단골이라는 이영자와의 통화를 즉석에서 시도하는 머니 마스터 등 "너무 진짜 같아서 가짜 같다"며 판정단을 헷갈리게 만들 머니 마스터들의 모습이 시청자들까지 혼란에 빠지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