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성보학교 학교기업 맑은소리하모니카앙상블(단장 하미애·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11기)이 19일 오후 7시 수성아트피아 무학홀에서 제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비상(飛上), 꿈으로의 비상과 도약'이라는 주제로 올해 6월 학교기업으로 새로운 출발을 맞이한 맑은소리하모니카앙상블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09년 5월 창단된 후 올해로 네 번째 정기연주회를 선보이는 맑은소리하모니카앙상블은 각급 학교, 병원, 교도소, 복지시설 등에서 600여 회의 공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미국 LA, 샌디에이고, 텍사스 주 등에서 해외순회공연을 하기도 했다.
또한 2015 전국 장애인 행복나눔페스티벌 대상, 제4회 서울국제하모니카페스티벌 소합주부문 성인부 3위, 제12회 아시아태평양 하모니카페스티벌 중주부문 3위 수상 등 풍부한 수상경력을 통해 연주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맑은소리하모니카앙상블 하미애 단장은 "단원들이 학교기업의 공연 활동과 정기연주회 연습을 병행한다고 고생을 많이 했다"며 "늘 밝은 표정으로 정기연주회를 준비한 단원들이 관객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맑은소리하모니카앙상블은 내년 1월 영국 순회공연을 준비 중이며 이를 통해 장애인 문화예술의 활동 영역을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