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녕하세요' 육아는 나 몰라라, 나 홀로 음주+흡연+취미 즐기는 문제적 남편 등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내 취미는 살림”이라는 남편에 이영자 입술 ‘꽉’, 안영미 성질 ‘욱’

아내의 취미가 살림이라는 황당한 답변에 '안녕하세요' 출연진들이 멘붕에 빠졌다.

오늘(4일) 밤 방송되는 설 특집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그동안 나온 고민들이 한데 모인 듯한 종합고민세트 같은 문제적 남편이 등장한다.

이날 소개된 "애 아빠 좀 찾아주세요'는 듣기만 해도 갑갑한 아들 세 쌍둥이를 키우는 30대 주부의 사연으로 주말이면 늦잠을 자고, 잠시 아이들을 돌봐주는 것도 피곤해하는 남편 때문에 아들 넷을 키우는 것과 다름없다며 독박 육아, 독박살림을 하소연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이에 더해 남편은 집에서 평일에는 한두 병, 주말에는 서너 병까지 매일 술을 마시고, 애들이 잘 때는 집안에서 흡연까지도 한다고 했다. 설상가상으로 남편은 고가의 취미까지 혼자 즐기고 있다고 했다.

이처럼 그동안 나왔던 고민사연들을 한데 합쳐 놓은 종합고민세트같은 남편의 행동에 김태균이 "가지가지 하네요"라고 했지만, 남편은 "남자들이라면 다들 이정도는 한다, 그래도 도박은 하지 않는다"며 당당하게 얘기해 분노지수를 높였다.

무엇보다 "아내의 취미가 뭔지 아느냐"고 묻자 남편은 "아내의 취미는 살림"이라는 어이없는 답변을 해 고민주인공 뿐만 아니라 출연진들을 황당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얼굴을 손에 파묻고 있는 고민주인공의 양 옆에서 입술을 꾹 다문 이영자와 방석을 들고 욱하는 안영미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런가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신동엽이 손으로 엑스자를 그리면서 강한 경고를 날리고 있어 도대체 어느 정도로 심각한 고민일지 이어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종합고민세트같은 남편이 '안녕하세요' 출연을 통해 바뀔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이 밖에도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가족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색 사연들이 등장할 KBS 2TV 설 특집 '안녕하세요'는 오늘(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