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기왕 이천수와 AOA 대결 승자는? "1번 찰때마다 1만원씩 장학금 적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튜브
유튜브 '터치플레이' 화면 캡쳐

이천수와 걸그룹 AOA가 제기차기 대결을 했다. 결과는 이천수의 승리였다.

지난 5일 유튜브 '터치플레이' 제기왕 이천수에 첫 번째 아이돌 주인공으로 AOA가 등장했다. '제기왕 이천수'는 제기차기 대결을 통해 이천수가 패하면 북한산으로 입산하는 게 규칙. 제기를 한 번 찰 때마다 1만원의 장학금을 적립, 순직소방공무원 자녀 장학금으로 전달된다. 이미 지난해 12월 홍명보 자선축구를 통해 최용수, 이영표, 김태영, 김병지, 송종국, 최태욱 등 2002년 한일 월드컵 스타들과 박항서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 지소연, 심서연 등 여자축구대표팀 스타들을 불러모아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시작 전부터 대결 결과는 이천수의 승리가 점쳐졌다. 제기차기에 서투른 AOA를 위해 AOA 6명이 찬 제기차기 횟수에 곱하기 2를 한 숫자를 이천수 혼자 찬 제기의 합과 비교하기로 하고, 제기를 차다가 잡으면 다시 차서 횟수로 인정받을 수 있게 했다. 여기에 AOA는 이천수가 제기를 찰 때 야유 등으로 방해까지 할 수 있다.

경기 결과, AOA는 24개, 이천수는 25개로 이천수의 승리로 끝났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함께하는 '제기왕 이천수'의 AOA 동영상은 '터치플레이'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