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튜버 박막례, 베트남에 미장원 열었어요! 오픈 첫 날 분위기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UMAX
사진제공=UMAX

박말례 할머니의 야심찬 글로벌 뷰티 도전기 '박씨네 미장원이'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UHD전용채널 UMAX(유맥스)와 DIA TV(다이아티비)가 공동제작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박씨네 미장원: 사장님 마음대로' 제작진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둔 11일 베트남 호이안에서 신장개업한 첫 날의 풍경을 공개했다.

'박씨네 미장원'은 5인의 뷰티 셀럽들이 호이안 '올드타운'에 미장원을 신장 개업해 간단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K-beauty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파하는 토탈 뷰티&글로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와 관련 개업 첫 날부터 열정으로 가득찬 박막례, 하늘, 정재호, 기우쌤, 곽지환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이 포착돼 흥미를 더하고 있다.

먼저 붉은색 베트남 전통의상 차림의 하늘은 거부할 수 없는 치명미 넘치는 미소로 미장원을 밝히는 마스코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미장원의 헤어를 총괄하는 청담동의 소문난 가위손 기우쌤은 아예 머리에 꽃까지 꼽고 손님을 유혹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정재호는 늦은 저녁 시간까지 '박씨네 미장원'의 개점 사실을 알리기 위해 거리 홍보 총력전에 나선 모습이다. 특히 정재호는 현지의 이국적인 커피 레시피까지 제대로 소화해내며 고객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어서 유창한 영어 실력과 열혈 영업왕에 이어 바리스타 스킬까지 팔색조 능력자의 무한 변신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이날 첫 문을 연 '박씨네 미장원'은 개업 그 자체만으로도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도 그럴 것이 관광객 위주의 장사가 주를 이루는 올드타운에 생긴 유일한 미장원인데다가 기존의 카페를 개조한 아기자기한 내, 외관 장식이 지나는 발걸음을 멈추고 눈길을 끌었기 때문.

마지막 사진 속 숨 가쁜 하루 영업을 마치고 파이팅을 다짐하는 '박씨네 미장원'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에서는 대박의 기운이 물씬 풍겨나오는 가운데 과연 이들이 어떻게 글로벌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또 한국식 미장원에 대한 현지의 반응은 어땠을지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박씨네 미장원'은 오는 1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리얼 4K UHD 초고화질 채널 UMAX(유맥스)를 통해 선공개되며, 이후 DIA TV(다이아티비)와 유튜브 뷰티학 개론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