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1회 포항 전국 해양레저스포츠제전 열린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포항시는 시승격 70년을 기념해 청년 푸드 버스킹과 함께하는 '2019년 제1회 포항 전국 해양레저스포츠제전'을 6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연다.

지난해 열린 포항시장배 해양아카데미요트대회 사진. 포항시 제공
지난해 열린 포항시장배 해양아카데미요트대회 사진. 포항시 제공

이번 행사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해양레저관광 활성화를 위해 포항시가 자체적으로 해양스포츠대회 일정을 통합 주최하는 종합 해양레저스포츠대회다.

▷전국수상오토바이 대회 ▷영일만요트 대회 ▷전국동호인 딩기요트 대회 ▷전국 감성돔낚시대회 등 4종목에 외국 참가자 20여 명을 비롯한 총 2천여 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스포츠대회와 더불어 '힘내라 청춘! 파이팅 포항!'이라는 주제로 청년 푸드 버스킹 경연을 펼쳐 예비 셰프들이 준비한 길거리 음식을 선보이고 ▷먹거리 체험 ▷요트 맛보기 ▷수상오토바이 체험 ▷심폐소생술 등 다양한 체험과 외국인 노래자랑도 열어 영일대해수욕장의 낮과 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재용 포항시 해양산업과장은 " 종합 해양레저스포츠대회를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 포항이 해양스포츠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해양문화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