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드림캐쳐,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 5위 올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드림캐쳐의 새로운 앨범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15일 드림캐쳐컴퍼니 측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네 번째 미니앨범 'The End of Nightmare'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아리아나 그란데, 레이디 가가 & 브레들리 쿠퍼, 퀸 등에 이어 5위에 이름을 올렸다.

국가별로 보자면 'The End of Nightmare'는 아르헨티나, 핀란드, 홍콩, 인도네시아, 라트비아, 말레이시아, 페루, 포르투갈, 싱가포르에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범위를 조금 넓히면 드림캐쳐의 신보는 노르웨이와 대만, 터키, UAE, 베트남에서 톱 3에 안착했고, 체코, 덴마크, 이스라엘, 멕시코, 태국, 네덜란드, 독일, 뉴질랜드, 오스트리아 등에서도 톱 10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드림캐쳐는 지난 13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The End of Nightmar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섰다. 이번 신보는 그동안 드림캐쳐가 그려온 '악몽'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작품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남다른 기대를 모았다.

특히 드림캐쳐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PIRI'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27시간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이들이 그려낸 새로운 악몽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증명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