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3기 동기회 정기총회 및 제4, 5대 회장 이·취임식이 20일 대구 달서구 라 테라스 부티크(구 학산유치원)에서 열렸다.
박천수 신임 회장(㈜세종수산 대표)은 이날 취임사에서 "전임 회장의 노력과 탁월한 리더십으로 매일 탑 3기는 이제 반석 위에 올려진 것 같다"면서 "여러 면에서 부족한 저로서는 걱정과 염려가 앞서지만, 회원분들에게 실망을 드리지 않도록 분발하겠다. 회원의 참여와 화합으로 함께하는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
권영갑 4대 회장(㈜이엠에스 에버웰푸드 대표)은 "탑 3기 동기회를 통해 맺어진 인연들 속에서 가득했던 은혜와 사랑, 도움이 새삼스럽게 가슴에 와닿는다. 특히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무엇보다 감사드린다"며 "비록 조그마한 역할이더라도 신임 회장단과 집행부와 함께 탑 3기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이임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찬두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장, 박윤하 총동창회 사무총장, 허경 2기 동기회장, 박두한 5기 동기회장, 이광력 7기 동기회장을 비롯한 회원 및 각 동기회 임원진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 많은 뉴스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장동혁 "지선부터 선거 연령 16세로 낮춰야…정개특위서 논의"
이강덕 포항시장, 경북도지사 출마 선언 "제2의 박정희가 되겠다"
대구시장 출마 최은석 의원 '803 대구 마스터플랜' 발표… "3대 도시 위상 회복"
대구 남구, 전국 첫 주거·일자리 지원하는 '이룸채' 들어선다…'돌봄 대상'에서 '일하는 주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