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랜드몰 '애슐리 W' 2인 식사권 44% 할인 판매…대구는 어디서 쓰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랜드몰 홈페이지 캡쳐
이랜드몰 홈페이지 캡쳐

이랜드몰이 '애슐리 W' 샐러드바 성인 2인 식사권 3만9800원 짜리를 2만2000원에 판매한다. 44% 할인된 가격이다.

구매는 22일부터 가능하며 할인 식사권 MMS 쿠폰은 2월 25일에 발송된다.

쿠폰은 3월 1일부터 4월12일까지 평일 디너나 주말에 사용 가능할 수 있다. 평일 런치는 사용할 수 없다. 유효기간 연장도 불가하다.

이 식사권은 애슐리W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대구의 경우 애슐리W 동성로점, 대구 동아쇼핑점, 대구이월드점에서 사용가능하며, 83 그릴바이애슐리점은 사용할 수 없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