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돌' 동물박사 승재, 사랑둥이 꼬마 사육사 변신 '최연소 교감 천재 등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 KBS 2TV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가 꼬마 사육사로 변신한다.

2월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6회는 '마음의 온도를 나눠 줄게'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동물사랑꾼 승재는 말 돌보기에 도전한다. 말을 향한 애정으로 가득한 사랑둥이 승재의 모습이 시청자를 흐뭇하게 만들 전망이다.

앞서 승재는 5주년 특집으로 백두산에 갔을 때 백두산 호랑이를 지켜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꿈을 말했었다. 이에 대견함을 느낀 고지용이 승재와 함께 특별한 장소로 향했다고. 그곳에서 승재는 직접 말을 돌보며 가슴 벅찬 추억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승재는 말을 보고 기뻐하며 활짝 웃고 있다. 말에게 맛있는 밥을 줄 생각에 들뜬 승재가 직접 건초를 옮기는 모습이 기특하다. 뿐만 아니라 승재는 말에게 당근 간식도 먹여주며 교감하고 있다. 이처럼 동물을 향한 애정이 듬뿍 묻어나는 승재가 본 방송에서는 말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이렇게 말을 돌보며 친해진 승재는 특별한 산책에 나서기도. 승재와 말은 알콩달콩 즐거운 산책시간을 만끽했다고 한다. 승재와 말의 낭만 가득한 산책이 현장에 있던 모두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사랑둥이 꼬마 사육사 승재의 잊지 못할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돌' 266회는 2월 24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