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유나, 미공개 사진 속 과즙美 넘치는 사랑스러움 폭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크다컴퍼니
사진=크다컴퍼니

배우 박유나가 과즙미 넘치는 미모를 뽐냈다.

최근 패션매거진 '싱글즈 3월 호' 뷰티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운 봄 메이크업을 선보였던 박유나가 미공개 사진을 통해 다시 한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크다컴퍼니 공식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박유나는 촉촉하고 깔끔한 피부에 글로즈 립 포인트로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여기에 네추럴 웨이브 헤어로 청순미를 더해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케 했다.

이어, 업 헤어스타일에 웨이브 잔머리로 러블리 함을 자랑하고 있는 박유나는 꽃잎처럼 물들 치크에 그라데이션 립으로 포인트를 주며 특유의 상큼발랄함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핑크와 맑은 옐로, 그린이 섞인 새도우 메이크업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이 감탄을 이끌었다.

박유나는 봄을 연상케 하는 화보 촬영에서 다양한 소품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냈다. 뿐만 아니라 늦게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며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는 후문.

한편, 봄을 불러이르킨 박유나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3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