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와 자원봉사단체 팀-K(팀장 김종민)는 지난 10일부터 22일까지 울진지역 홀몸노인을 위해 사랑의 집수리 사업을 펼쳤다.
대상가정은 울진군 울진읍 호월2리 청각장애를 앓고 있는 홀몸노인으로 평소 부엌에 나무아궁이가 있는 오래된 흙집에 난방, 주방, 수도, 전기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등 매우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살아 왔다.
한울원자력본부는 사랑의 집수리 사업대상자를 선정하고도 워낙 주거환경이 열악하고 수리할 부분이 많아 쉽사리 손을 대지 못했다. 이 때문에 지역 자원봉사단체 팀-K와 힘을 합쳐 기업과 봉사단체가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한울원자력본부에서는 단열 및 난방공사, 주방, 마루시공 등을 팀-K는 도배,와 보일러 시공을 하고 전기장판과 등유 및 생필품을 지원했다.
전찬억 울진읍장은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어르신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한울원자력본부와 팀-K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자원발굴을 통해 따뜻한 복지행정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