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녕하세요' 하성운, 이영자의 "누나 예뻐" 질문에 미소로 팩트폭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사진. KBS

워너원 하성운이 이영자와 남다른 예능호흡으로 '안녕하세요'의 꿀잼지수를 높였다.

오늘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이 이영자와 하성운의 '예능 남매' 케미가 만발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치 막내 동생을 바라보는 듯한 큰누나 이영자와 하성운의 다정다감한 눈빛교환이 담겨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이날 오프닝에서부터 이영자는 솔로가수로 홀로 서기를 하는 하성운을 위해 워너원 멤버로 빙의, 옆에서 흥 터지는 댄스로 힘을 보탰다.

이런 이영자의 격렬한(?) 응원에 힘 입어 고민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선 하성운은 이후 이영자의 사연 소개 파트너로 즉석 캐스팅돼, 할머니와 손녀로 죽이 척척 맞는 예능남매 케미를 엿보였다.

이후 몸이 풀린 하성운은 그동안 감춰왔던 예능센스를 유감없이 발휘, '안녕하세요'에 첫 출연한 하성운을 걱정하던 이영자마저 급당황시켰다고.

거짓말하는 아들 때문에 고민하는 어머니의 사연을 듣던 중 이영자는 "거짓말 해본 적 없다"는 하성운에 "누나 예뻐?"라고 난감한 질문을 던지자 답변 대신 의미심장한 미소로 팩트폭행을 날려 폭풍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녹화내내 티격태격 친 오누이 같은 이영자와 하성운의 꿀잼 케미가 펼쳐질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상승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하성운은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남다른 순발력까지 장착한 차세대 예능 에이스감"이라고 칭찬하며 "'안녕하세요'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고민에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나름의 속 깊은 조언을 건네는 등 팔색조 매력을 지닌 하성운의 맹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영자에게도 밀리지 않는 하성운의 떡잎부터 다른 예능센스가 발휘될 KBS 2TV '안녕하세요' 402회는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