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입맞춤' 9인 9색 스타가수들의 단짠단짠 콜라보 보여준 첫 예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3월 안방극장에 훈훈한 봄 기운을 몰고올 특급 콜라보 예능 '입맞춤'이 28일 심장을 간지럽히는 첫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입맞춤'은 무대 위에서 벅찬 감동을 선사해온 9명의 스타 뮤지션들이 자신만의 천생연분 보이스 파트너를 찾기 위해, 두근거리는 선택과 아슬아슬한 탈락의 위기를 오가는 단짠단짠 콜라보 뮤직 쇼 프로그램.

서로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소유, 송소희, 문별, 펀치, 산들, 남태현, 최정훈, 손태진, 딘딘의 양보없는 파트너 쟁탈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그동안 방송과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감춰왔던 끼와 매력을 대방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 영상은 긴장되는 첫 만남부터 꿀보이스로 유혹하는 어필 타임 그리고 적극적인 대시까지 유쾌하고 달달한 9인 9색의 매력과 케미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남녀 참가자들이 따로 한 방에 모여서 '선톡'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은근한 물밑 신경전은 첫사랑에게 고백했던 그 날처럼 조마조마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벌써 누군가에게 고백한 듯 오매불망 기다리는 손태진의 초조한 표정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꽁냥거리게 만든다.

특히 "장난 아니다"라면서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소유의 한 마디는 벌써부터 심장을 간지럽히는 콜라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때로는 친구같고, 때로는 연인같은 스타 가수들의 단짠 단짠 첫 '입맞춤'은 다가오는 봄 안방극장에 풋풋한 설렘과 웃음, 로맨틱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입맞춤' 제작진은 "과연 이들 중 누가 누구와 첫 호흡을 맞추게 될 지 장르불문, 예측불가한 심쿵 콜라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맨틱하면서도 유쾌한 보이스 파트너 쟁탈전으로 매주 화요일 밤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 KBS 2TV '입맞춤'은 오는 3월 5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