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추천 금주의 골프장-태국 로터스밸리 CC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태국 10대 명문 골프장으로 꼽히는 로터스밸리 C.C
태국 10대 명문 골프장으로 꼽히는 로터스밸리 C.C

태국 10대 명문 골프장으로 꼽히는 로터스밸리 C.C
태국 10대 명문 골프장으로 꼽히는 로터스밸리 C.C

태국 방콕 외곽의 로터스밸리 C.C는 1998년에 월드 트레이드 골프 & 스포츠클럽으로 개장하여 2009년에 리노베이션을 한 골프장이다. 전체 18홀, Par 72, 7천15야드 규모로 매일 엄격하게 코스를 관리, 연중 어느 때나 최고 상태의 페어웨이와 그린을 자랑한다.

골프 레전드이자 설계가인 게리 플레이어의 오리지널 코스디자인을 살려 매 홀마다 워터해저드가 있고, 5개의 티로 구성돼 있어 골퍼들의 실력에 맞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골프장 주변은 동남아 특유의 아름다운 경치로 이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그린이 다양해 퍼팅의 묘미가 남다르다.

태국 10대 회원제 명문 골프장으로 선정됐으며 2015년부터 17년까지 3년 연속 아시아 최고 가성비 골프장 대상을 수상했다. 동남아 골프 투어의 여러 골프장 중에서도 제대로 된 좋은 골프장에서 라운딩하려는 이들에게 강추. 후기에 다시 가고픈 골프장으로 자주 오른다. 방콕 스완나품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정도 걸리며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김천훈 (주)킴스여행 대표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