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봄, 새 솔로 타이틀곡 '봄' 음원 차트 1위 등극하며 복귀 청신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디네이션 제공.
디네이션 제공.

가수 박봄의 새 솔로 앨범이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다.

지난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박봄의 새 솔로 앨범 'Spring(봄)'의 타이틀곡 '봄(Feat. 산다라박)'은 14일 현재(오전 9시 기준)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올라 있으며, 멜론에서도 2위를 달리고 있다.

이로써 박봄은 지난 2011년 4월 발표한 '돈 크라이(DON'T CRY)' 이후 8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는 기쁨을 맛봤다.

박봄은 14일 소속사를 통해 "오랫동안 저를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고맙다는 얘기를 전하고 싶다. 걱정했는데 이렇게 제 노래를 많이 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1위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 계속 많은 분들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노래를 하는 박봄이 되겠다"고 앞으로의 활동 각오도 덧붙였다.

한편, 박봄은 14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