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청은 18일 서구 현장 소식을 전할 '제4기 블로그기자단'을 모집한다.
서구청에 따르면 블로그기자는 서구의 주요 문화행사와 생활정보 등을 전달하고 지역의 볼거리와 축제 현장을 취재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알리는 역할을 한다.
사진과 영상을 포함한 현장 취재 능력을 갖추고 SNS 활동이 활발한 대구시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블로그기자에게는 제작 콘텐츠에 한해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구청과 구민 간 양방향 소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분들이 바로 블로그기자"라며 "서구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했다.
블로그기자단 모집 인원은 10명이며, 접수 마감은 21일까지다. 합격자는 28일 개별 통지한다. 신청은 서구청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appyseogu)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받아 이메일(seoguplaza@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 서구청 문화홍보과 053)663-2166.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