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이번 3월 15일(금)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롯데백화점의 대구지역에 처음 오픈하는 올세인츠의 매장으로 그 의미가 있다.
롯데 백화점 6층에 위치한 올세인츠 매장에서는 90년대 헐리우드 로드 무비에서 영감을 받은 2019년 봄 컬렉션 'Motion Pictures'의 남성과 여성 전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올세인츠는 프리미엄 가죽 상품들로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독자적인 감성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특히나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더 바이커 재킷의 다양한 디자인과 퀄리티는 그 어떠한 브랜드와의 비교를 거부하며 컨티뉴이티 레더 바이커 재킷과 함께 매 시즌 20점 이상의 다양한 컬러, 소재 그리고 디자인의 시즌 재킷을 선보이는 올세인츠는 현재까지 총 700여 점의 다른 레더 재킷을 출시하였다.
새로운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브랜드를 대표하는 가죽 자켓을 구매하는 고객님들과 7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님께는 올세인츠의 'Figure Crew'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