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22일 하루 동안 전국 레스토랑에서 '에그 맥머핀' 12만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내셔널 맥모닝 데이'를 연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내셔널 맥모닝 데이' 당일인 22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한 매장당 선착순 300개, 총 12만개의 에그 맥머핀이 무료로 증정된다. 여기에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는 '맥모닝 위크(McMorning Week)'를 열고 '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등 인기 맥머핀 3종을 기존 가격에서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바쁜 아침 시간대 끼니를 거르기 쉬운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든든한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갓 조리한 따뜻한 계란이 들어가 더욱 신선한 맥도날드 맥모닝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맥모닝 대표 메뉴인 맥머핀은 지난 7년 동안 한국에서만 1억개가 넘게 판매되고 연 평균 10% 이상 판매 성장을 기록할 정도로 현대인들의 대표적인 아침 메뉴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