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BS '동상이몽2'에 신동미·허규 부부 합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동미(왼쪽) 허규 부부.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및 허규 SNS 제공.
신동미(왼쪽) 허규 부부.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및 허규 SNS 제공.

배우 신동미, 뮤지컬배우 허규 부부가 SBS '동상이몽'의 새 커플로 합류한다.

10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신동미·허규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새로 합류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로 한 길을 걸어온 신동미와 가수로 출발해 무대에서 맹활약 중인 허규 부부는 이를 통해 그간 작품을 통해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신동미는 십수편의 드라마와 20편 넘는 영화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져 온 연기파 배우. 작품마다 변신을 거듭하며 신뢰를 얻어 온 그는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2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의 짠내 가득한 아내 간분실 역으로 열연하며 재발견됐다. 바보처럼 착한 남편과 살며 마음에 못이 박힌 캐릭터를 절절한 감정 연기와 민낯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얻었다.

2014년 12월 피노키오 출신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 온 허규와 결혼식을 올린 신동미에게는 이번 '동상이몽'이 첫 예능 고정 출연이다. 그간 오로지 연기에만 전념해 왔을 뿐 남편과의 소박하고도 정다운 일상을 공개하는 것도 이번이 처음이라 신동미 허규 부부가 '동상이몽'에서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한편 신동미 허규 부부의 출연분은 4월 중 전파를 탈 전망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