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시, 2019 상반기 공약추진현황 보고회 개최

23일 김천시청 3층 강당에서 열린
23일 김천시청 3층 강당에서 열린 '2019 상반기 공약추진현황 보고회' 참석자들이 공약추진실적 및 문제점과 대응계획을 논의하고 있다. 김천시 제공

김천시는 23일 김천시청 3층 강당에서 '2019 상반기 공약추진현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해 10월 시민 공감평가단 활동 이후 확정된 민선7기 공약사업에 대하여 부서별 추진현황을 보고하고 앞으로 차질없는 공약이행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자 마련됐다.

경제도약, 일자리, 상생/소통, 명품교육, 복지, 부자농촌, 편리/안전 등 모두 7개 분야 80개 사업으로 구성된 민선7기 공약 현황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부서별로 공약추진실적 및 문제점과 대응계획을 보고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보고회를 통해 김천시 민선7기 공약사업은 완료‧완료 후 지속추진 사업이 4건, 추진 중인 사업이 68건, 검토단계에 있는 사업이 8건으로 대다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올해 어느 정도의 사업기반을 마련하느냐에 따라 공약달성 여부가 달려있어 현재까지의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이나 해결책을 함께 모색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공약사업은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한 시민과 소중한 약속인 만큼 사업추진 로드맵에 따라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