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주식회사 비바웨이브, 대표 허재석)는 미러라이크 컬렉션 '무드인핸서 쉬어 립스틱' 5종과 '트루디멘션 글로우 치크' 4종을 포함하여 총 9가지의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힌스의 미러라이크 컬렉션은 '과장되지 않은 지금 그대로의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할' 컬렉션으로서 브랜드의 두 번째 컬렉션이다.
'무드인핸서 쉬어' 립스틱은 립밤처럼 발리어 쫀쫀하게 밀착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가진 제형으로 촉촉함과 보습감, 밀착감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뉴트럴 베이지 톤의 '인 더 모먼트', 미디엄 소프트 핑크 컬러인 '델리케이트', 트루 코랄 컬러인 '스펠 아웃', 따뜻함과 차가움이 공존하는 퓨어 레드 컬러인 '엠비언스', 무지개 펄감의 딥 라즈베리 '미러라이크' 컬러로 출시됐다.
'트루디멘션 글로우 치크' 제품은 멜팅 클레이 텍스쳐로 부드럽게 녹아들 듯 발리는 제형으로 자연스럽고 우아한 윤광을 연출 할 수 있다. 트루디멘션 글로우 치크는 예약판매를 시작한 직후부터 소비자의 반응은 뜨겁다.
은은하고 투명한 수채화 발색의 미러라이크 컬렉션은 힌스 온라인몰과 오는 26일 시코르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w컨셉 및 브랜드 공식몰 등의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추후 여러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될 예정이다.
힌스 브랜드 담당자는 "힌스의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며, 스스로의 신념과 열망에 확신을 가지고 보다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삶에 영감을 제공하는 메이크업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